티스토리 뷰

배우 한보름(28) 씨가 숨겨진 랩 실력을 선보이며 매력 발산.

31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이상윤, 강예원, 한보름, 효정, 송재희 씨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해피투게더3 한보름 랩 실력 공개, 걸그룹 연습생 출신 한보름 MC 스나이퍼한테 배운 랩

 

이날 한 씨는 “제가 원래 힙합 걸그룹 연습생 출신”이라고

밝혔는데요. 그는 “제가 걸그룹 연습했던 회사가 힙합 레이블이었다. 

당시 MC 스나이퍼가 대표님으로 있었다. 배치기, 아웃사이더가

소속사에 있었다”고 소개했습니다.

 

“MC 스나이퍼에게 랩을 배웠다”며 한 씨는 랩을 선보였고

걸그룹을 준비했던 연습생다운 수준급 랩 실력을 보였습니다.

 

 

한보름 씨는 KBS2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했습니다.

최근 종영한 KBS2 ‘다 잘될 거야’에서 금정은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한 씨는 배용준 씨가 대표로 있는 키이스트에 소속돼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