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성균 씨가 마동석 씨 관련 에피소드를 공개했네요.

김성균 씨는 지난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서 마동석 씨와 함께 영화를

촬영하면서 생긴 일화를 전했습니다.

 

 

그는 마동석 씨에 관해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세계에서 가장 힘센 사람"이라고

치켜세웠습니다.

 

 

김성균 씨는

"전에 영화 촬영 현장에서 힘 좀 쓰는

사람들끼리 모여서 내기를 했다.

1초를 버티면 100만 원 준다길래 해봤는데,

시작과 동시에 넘어갔다"고 말했습니다.

 

 

김성균 씨는 마동석 씨에게 맞아본 경험도 털어놨습니다.

그는 "영화 '이웃사람'을 찍을 때다.

내가 마동석 씨에게 맞아서 문을 뚫고 날아가는

장면이었는데, 와이어를 착용하려니 너무 피곤했다.

그때 마동석 씨가 '내가 너 저기까지 날려줄게.

괜찮겠니?'라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마동석 씨에게 진짜 맞기로 한 김성균 씨는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촬영에 나섰습니다.

 

 

김성균 씨는

"동석이 형이 뻥 찼는데, 진짜 제가 몸이

훅~ 날아서 문을 뚫고 날아가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