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이 좋다'에서 정종철 황규림

부부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네요..

황규림 씨는 극심한 산후 우울증을

겪다 유서까지 쓴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30일 방송된 MBC '사람이 좋다'에서는

황규림 씨는 7년 전 셋째 임신 뒤

우울증을 앓았다고 했습니다.

황 씨는 당시 100kg 가까이 몸무게가 나갔고

우울증 약까지 복용했다고 했습니다.

 

 

그때 남편 정종철 씨가 자신을 돌보지 않아

부부 사이가 악화됐다고 털어놨습니다.

 

 

황규림 씨는

"제가 그때 우울증이 너무 심해서 대인기피증이 왔다.

그때 몸무게가 96kg 정도 나갔다"라며

"제가 아기를 안고 있는데 저를 보는 눈이 되게

차갑고 냉정하고 싫다는 게 느껴졌다.

그래서 남편이 집에 안 들어온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황규림 씨는

"'이렇게 살아서 뭐 하지?'라는 생각이 들어

미친 듯이 유서 같은 편지를 썼다.

쓰고 계속 울었다. 편지를 남편 나갈 때

가방에 넣었는데 한 시간 있다가 전화가 왔다.

전화가 와서 펑펑 울면서 몰랐다고

미안하다고 하더라"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방송에서는 아픔을 겪은 뒤

'살림 9단'으로 거듭난 정종철 씨

이야기도 전해졌습니다.

 

 

정 씨는 아내를 대신해 청소와 주방 일을

하고 인테리어를 위해 매주 꽃시장을 찾는 등

아내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