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싸이가 신곡 '젠틀맨' 공개 후 활동 계획을 밝혔습니다. 싸이는 4월 1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 신곡 발표 후 어떤 계획을 갖고 있냐는 질문에 "일단 13일 콘서트를 치른 후 앞서 '강남스타일' 때 했던 것과 똑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며 "4월에는 미국, 5월은 유럽, 이후 아시아를 찾을 생각이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싸이는 신곡 '젠틀맨'에 대해서도 살짝 소개했다. 싸이는 "신곡을 오늘 아침까지 녹음했다. 아마 이게 최종버전이 될 것 같다"며 "굉장히 신나는 노래다. 곡 제목은 '젠틀맨'이다. 춤은 구체적으로 말할 수 없지만 한국에서는 다 아는 춤이지만 다른나라는 모르는 춤을 재해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와 함께 싸이는 자신을 전후로 갈리는 K팝과 그 비전에 대해 "한국 가수들만큼 치밀하고 치열하게 준비하는 컨텐츠가 없다. 그 치밀함과 치열함은 어떤 나라보다 두 세배 앞서있다"며 "(K팝의)완성도를 가면 갈수록 높게 느낄 것이다. 시간의 문제인 것 같다. 앞으로는 나 같은 경우가 굉장히 많이 나올 것이라 생각한다"고 분석했습니다.

 

한편 싸이는 현재 13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해프닝'(HAPPENING)과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며 싸이는 이 날 콘서트 무대에서 신곡 '젠틀맨'을 처음 선보일 계획입니다.

 

싸이 신곡 젠틀맨 해외반응

 

 

[AS] 싸이 신곡 제목 "젠틀맨" 해외팬 "너무 기대된다!"

 

 

 
   
댓글:  
Lover Pink 
아 못 기다리겠다. 사람들은 싸이를 '원타임 폭탄'이라 부르지만, 
그는 그 말이 틀렸다는 걸 입증할 거야. 굿 럭, 젠틀맨  
ㄴ OneMan 
싸이는 한국에선 원타임 폭탄은 아니지. 
강남스타일 때문에 갑자기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것 뿐이지, 한국에선 예전부터 유명했음  
ㄴ Jessica Guzman 
그리고 새롭게 확보한 팬 층도 있잖아…강남스타일 팬 말고 싸이 팬…나도 흥분되  
ㄴ ☆ ciz ☆ 
신곡의 히트 여부와 관련해서, 또 하나 고려해야 할 변수가 있어. 
싸이가 너무 많이 노출되서 싸이를 지겨워하는 사람들도 생겼다는 거  
ㄴ marlinakoh 
우리 모두 지켜보자고  
ㄴ Ellazar Rodriguez 
싸이가 미국에서 다시 히트하긴 힘들걸? 미국인들이 그에게 지친면도 있고, 
아시아인이 그렇게 미국에서 계속 성공하길 원치 않을 듯  
ㄴ epikhighrealmusic23 
난 싸이 팬은 아니지만, 니 말이 맞는 듯. 물론 그는 재능과 에너지를 가졌지만, 
반짝 가수로 끝나지 않을까 싶어  
ㄴ feimi 
난 싸이가 반짝 가수라 생각하지 않아. 그의 유튜브 뮤비는 아직도 미국에서 4위라고. 
아무리 새 가수의 신곡이 올라와도, 누군가는 계속 강남스타일을 듣고 있다는 거지. 
그러니 강남스타일이 빌보드 핫100 챠트에서 29위에 든 거 아니겠어?  
ㄴ ☆ ciz ☆ 
음, 미국인 입장에서 얘길 하면, 미국인은 똑같은 걸 자주 보면 금방 질려버려…
그 HARLEM SHAKE도 점점 질려가고 있다고  
ㄴ epikhighrealmusic23 
난 싸이의 광팬인데, 
싸이가 이번에 실패할 거라는 내 예상이 틀려서 젠틀맨도 졸라 흥행했으면 좋겠음  
ㄴ winxred12 
우리 미국인들은…그가 아시아인이어서 배아픈게 아냐. 
그냥 그가 과다노출 되어서 이젠 좀 지겨울 뿐  
ㄴ marlinakoh 
강남스타일은 과다노출되었지만, 그의 신곡은 아니잖아. 
부정적인 생각은 접어두고 그냥 상황을 지켜보자고  
Mashy 
많은 사람들이 이번 곡을 강남스타일과 비교하겠군!  
ㄴ ☆ ciz ☆ 
사람들이 이젠 싸이한테 별 걸 다 기대함…토끼춤, 개춤, 코브라춤 등등  
dutchsas 
난 이번 곡도 잘 되길 바래. 
신곡이 강남스타일처럼 성공하지 못할까봐 싸이가 매우 큰 압박을 받고 있을 듯. 
싸이 옵빠 화이팅!  
ChickenMasterOnew 
그가 이번에도 잘 하길 바래. 반짝 가수가 아니라 아티스트라는 걸 이번에 증명했으면 좋겠어. 
근데 뭐 이번 곡도 강남스타일만큼 대박 나길 바라는 건 아니야. 
그가 느끼는 압박감은 엄청날 듯  
Ashleigh McKinnon 
굿 럭 싸이! 너의 이번 콘서트는 대박 날거야! 젠틀맨 기대할께!  
AfterSchoolPlayboy 
이봐들, 싸이가 반짝가수로 끝날 거란 얘기는 이제 그만 좀 했으면 좋겠어. 
그가 한국에서도 신인인 것처럼 말하는데, 기억하라고, 강남스타일은 그의 6번째 앨범이야!  
JessicaJungFan2011 
나도 이번 신곡이 넘 기대되. 그리고 한국 콘서트 끝나고 미국에도 프로모션하러 오겠지. 
그가 원타임으로 끝날지 오래가는 가수가 될 지는 이번에 두고 보면 알겠지  
nienie 
아 빨리 들어보고 싶어!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데, 싸이는 강남스타일 이전부터 유명했어. 
그냥 여러 노래 중에 강남스타일이 다른 노래보다 더 대박난 것 뿐이야  
ㄴ sweetangelmiaka 
난 yg관계자 아님. 근데 난 싸이의 예전 노래들도 다 좋아함  
YourSoFine96 
젠틀맨! 와우 훌륭한 제목이군! 이번 노래가 얼마나 성공할지 기대됨! :D  
feimi 
젠틀맨, PSY 둘 다 화이팅!  
Mir◕‿◕Usako 
흥분되면서도 디게 궁금함…신곡이 과연 어떨지  
fanflo48 
싸이가 MBC 뉴스 생방을 통해 신곡을 발표했군…젠틀맨 기대됨  
fadedchaos132 
젠틀맨? 아저씨? 아, 아, 아저씨 스타일? LOL  
Brandon Waugh 
음, 근데 4월 12일은 내 생일임. 해피 버스데이 투 미! lol  
min 
젠틀맨 넘 기다려짐!  
bigbangfosho 
대단할 듯! 나 너무 기대하고 있음  
AutumnLeaf_so1 
진정한 너를 보여줘 싸이! 행운을 빈다 ^^  
HZ@Cyber  
내가 보기엔 미국에서 다시 히트하긴 힘들 듯. 뭐 난 싸이를 좋아함. 
최근에 소시의 Gee가 1억뷰를 기록했는데, 
소시의 팬들은 강남스타일이 진정한 한국곡이 아니라 말하고 있음. 뭐 두고 보자고  
marlinakoh 
싸이가 좀 더 슬림해진 듯. 옵빠 화이팅! 젠틀맨 너무 기다려짐!  
Kc157489 
싸이에게 적합한 타이틀이군  
Guest 
싸이가 이번에 또 히트할건지 아닌지는 그리 중요한 게 아님. 
그는 이미 한국의 대표브랜드가 되었고 지금 성취한 것도 어마어마한 거야. 
사라들이 이번 신곡을 좋아할 수도 있고 싫어할 수도 있지만, 싫어한다고 그동안의 성취가 어디 가는 것도 아니잖아  
likerofkpop 
앍 이 곡 너무 기다려져! 싸이도 사랑하고 이 곡도 사랑해요!  
Midibri 
뭐 이번 곡이 강남스타일만큼 성공하건 말건, 
난 K-Pop 팬의 한사람으로서 계속 좋아하고 응원할 거임  
JDSono 
젠틀맨 = 강남스타일 2.0  
parkdayana 
싸이의 팬으로서, 그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 
아 근데 K팝 팬이 아닌 사람은 이제 강남스타일에 좀 지쳤을 듯. 이번엔 크게 히트는 못하지 않을까?  
ㄴ feimi 
뭐 그는 크게 신경 안 쓸 듯. 
그가 세계적인 레벨에서 이룬 성취는 이미 다른 아티스트가 따라하기 힘든 수준이야  
Mags :) 
헤에에에에에에이 섹시 레이디…젠 젠 젠틀 젠틀맨 스타일  
t-errorist 
원 힛 원더지(반짝가수). MC 해머나 밀리 바닐리, 바닐라 아이스하고 같은 류  
ㄴ Vermouth 
미국에선 원 힛 원더일지 몰라도, 한국에선 아니라고  
ㄴ marlinakoh 
싸이보고 반짝가수라고 하는 애들은 좀 닥쳐  
ㄴ feimi 
니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누군진 몰라도, 걔네는 그냥 기획사의 노예일 뿐이야  
ㄴ Vermouth 
싸이를 옹호하는군. 근데 다른 아이돌을 비하할 필요는 없지 않나?  
ㄴ feimi 
니네 아이돌은 반짝 히트 조차도 못했잖아  
ㄴ t-errorist 
최소한 다른 아이돌은 싸이처럼 뚱뚱하지는 않아. 
돈 그렇게 많이 벌었으면 당뇨병 약이나 좀 사 먹지  
ㄴ marlinakoh 
그는 당뇨병 없어. 그리고 그렇게 뚱뚱하지 않아  
ㄴ feimi 
싸이가 번 돈이면 니가 좋아하는 아이돌을 아예 살 수도 있어. 
그런 후 그 아이돌에게 화장실 청소를 시키겠지  
ㄴ t-errorist 
싸이의 화장실을 청소하려면 아이돌 한 부대를 사야 될 걸?  


번역기자:최감독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모든 번역물 이동시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