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준현 씨가 생애 마지막 음식으로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고 밝혔네요.

18일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현역 먹방 선수’ 김준현 씨와

‘국민 냉면마니아’ 존박 씨가 출연했습니다.

 

김준현 씨는 '죽기 전 먹고 싶은

내 인생 마지막 음식'으로 돼지갈비를 꼽으며

"나는 먹는 걸로 진지하게 얘기하는 걸 좋아한다"며

"언젠가 이 생각을 해본 적이 한 번 있다.

나는 마지막 식사를 얼마나 멋지게 해야 할까.

생각해봤는데 돼지갈비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돼지갈비를 처음 먹었을 때

이게 뭔가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종소리가 나고 너무 맛있었다.

좋은 숯불에다가 혼자 먹고 거기서 누워

영원히 잠드는 생각을 했다"며

"이동하지 않고 그 앞에 바로 병풍치고

조문객들도 그 갈비집에서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가수 존박 씨는 같은 질문에

"당연히 냉면이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어 "냉면을 처음 먹었을 때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게 있을까 생각했다"며

냉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