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각만 해도 끔찍한 배우 송혜교 씨가 당한

'염산 테러 협박 사건'..

 

 

지난 15일 '풍문으로 들었쇼' 방송에서

김묘성 기자는

"2005년 1월에 있었던 일"이라며

"송혜교 씨 어머니에게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그 편지에는 '현금 2억 5000만원을 주지 않으면

송혜교와 당신의 몸에 염산을 뿌릴 거다.

평생 자식의 몸이 썩으며 녹아내리는 모습을

보고 싶지 않다면 잘 생각해라.

이미 다량의 염산과 환각제를 준비해뒀다'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고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강일홍 기자는

"이 협박 편지를 보자마자 엄마는

혹시 몰라서 송혜교 씨를 외부로 피신 시켰고

바로 경찰에 신고했다"라고 했습니다. 

하은정 기자에 따르면 이 협박을 받은 직후부터

송혜교 씨는 엄마 외에 아무와도 연락하지

않고 은둔하며 지냈습니다. 

 

 

경찰이 퀵서비스 직원으로

위장한 뒤 송혜교 씨 집에서

잠복수사를 했고

범인은 검거됐습니다. 

방송은 범인 얼굴을 본 송혜교 씨

어머니가 "이럴 수가 없다"며

오열했다고 전했습니다. 

 

 

김묘성 기자는

"범인은 3년간 송혜교 씨와

동고동락했던 전 매니저였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승신 씨는

"연예인들은 매니저와 거의

24시간을 같이 생활하지않나"라고

안타까워했습니다. 

 

 

강일홍 기자는

"그때 무렵에 송혜교 씨 어머니에게

돈을 빌려달라는 부탁이 많았다고 하는데,

어머니는 그 사람들 중에 앙심을 품고

협박을 한 게 아니냐고 생각했었다고한다.

하지만 막상 잡힌 범인이 매니저라서

실제로 조서를 꾸밀 때도 송혜교 씨 어머니가

너무 어이 없어서 통곡을 할 정도로

울었다고"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지만 나중에 '선처를 해달라.

얘가 이럴 놈이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묘성 기자는

"전 매니저는 그동안 송혜교 씨와 일을 하면서

잡지 화보 촬영 수수료를 회사에 보고하지

않고 임의로 쓴다든지 해서 이미 회사에서는

내보내진 상황이었다고 한다"며

"그래서 이후에 찜질방을 전전하면서 생활고에

시달렸는데 그때 송혜교 씨 생각이 났고

범행을 저지르게 됐다고"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