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성동일 씨가 지난 14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서 ..

"후배들이 어떻게 하면 연기를 잘하냐고 물어본다.

제발 연기에 멋 내지 마라고 한다. 내가 연기를 잘 할 수 있는건 딱 하나다.

갖고 싶고, 사고 싶고, 주고 싶은게 많으면 연기 잘한다.

대신 절실하게 그걸 원해야 한다. 예를 들어 원하는 게 수입차라면

수입차를 탈 만큼 열심히 할 것이고, 경차가 좋다면 그 정도까지 하는 것이고

그런데 나는 정말 좋은 집에 좋은 차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을

먹고 싶어 한다고 쉽게 이야기한다."라고 말했습니다.

 

후배들에게 성동일 인생 조언, 현장토크쇼 택시 성동일 

 

그는 "내가 말을 예쁘게 하는 편은 아니다.

직업이 배우다 보니까 돌려 말하는걸 제일 싫어한다.

얼마든지 쉽게 이야기 할 수 있는 단어와 문장이 있는데

어려운 책 몇 장 봤다고 막 돌려말해 듣는 사람이

'무슨 뜻이야' 라는 반응이 나오는건 아니지 않나"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성 씨는 돈을 벌어 형제들의 집도 모두 사줬다고 했습니다.

그는 "나는 앞으로 조금 더 하면 벌 것 같으니 형제들을

먼저 안정되게 해 줬다"고 밝혔습니다.

 

"아내 눈치 보이지 않느냐"는 이영자 씨 질문에는

 "우리 집사람은 오빠가 번 돈은 오빠 돈이지 내 돈이 아니라고 한다.

욕심이 없다. 오히려 자기가 누구 힘드니까 도와주자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번도 집사람이 내가 싫은 소리를 한 적이 없다.

부부싸움이 아예 없다. 준이가 11살인데 나랑 집사람이 싸우는건 못 봤다.

아내가 잘하기 때문이다"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