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 마지막 방송 전현무의 눈물 ..

지난 10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MBC 라디오 '굿모닝 FM데이트 전현무입니다'의 마지막 방송을

진행하는 전현무 씨 모습이 담겼습니다.

 

전현무 씨는 지난 2년 9개월간 라디오 DJ를 맡아 진행해왔지만

건강상 문제로 하차하게 됐습니다.

평소대로 활기차게 진행을 이어가던 전현무 씨는

어머니가 보내온 문자메시지를 읽고 눈물을 쏟았습니다.

 

전현무 씨는 "오프닝부터 눈물을 꾹 참고있었다.

근데 어머니가 '너무 섭섭하네.

무심한 아들을 유일하게 만나는 시간이 이 시간이었는데...'라고

쓰신 부분에서 눈물이 터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바쁘다는 핑계로 어머니한테 무심했다.

정말 뭘 위해서 이렇게 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을 이었습니다.

 

 

감정이 격해져 방송 진행이 어려워진 전현무 씨는

"잠시 후에 돌아오겠다"는 말과 함께 휴식시간을 가졌습니다.

라디오 스태프들은 함께 눈물을 보이기도 하며 위로를 건넸습니다.

 

 

라디오 부스에 등장한 김소영 아나운서는

"방송사고 나는 줄 알았다"며

전현무의 눈물에 놀라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