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경환 씨가 박성광 씨와 오나미 씨 관계를 질투했네요.

지난 9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에서 

허경환, 오나미 씨는 동료 개그맨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

장도연 씨와 함께 강원도 평창으로 MT를 떠났습니다.

허 씨는 "나미가 뭐 좋아하는지 성광이가 다 알더라.

나도 나미에 대해 다 알고 싶은데 (성광이가) 너무 잘 아니까

질투가 좀 난다"고 했습니다.


 

박성광 씨는 "거의 13~14년을 알았다"고 답했습니다.

신보라 씨는 "(둘이) 같이 살았다"며 깜짝 폭로를 했습니다.

 

 

이후 "둘이 같이 살았다는 게 아니라 개그맨 지망생들끼리

같은 숙소에서 살았다는 말"이라고 수습했습니다.

 

 

오나미 씨도 "아이돌도 숙소가 있듯이

지망생들도 숙소가 있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박 씨는 "방 2개였고 남자, 여자 방 따로였다.

김준현, 박영진 등도 함께 숙소 생활했었다"고 했습니다.

덧붙여 "이렇게 물어본다는 건 나미에 대해

신경이 쓰인다는 것"이라며 "확실하게 책임질 거 아니면

이렇게 나미 흔들지 말아라"라고 조언했습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은

만혼 남녀 연예인들이 리얼한 가상 결혼 생활을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됩니다.

개그맨 허경환 씨는 개그우먼 오나미 씨와

가상 부부로 등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