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한 송백경 ..

'국민 오빠님,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MBC '라디오 스타'에는

god 박준형, 김태우, 원타임 송백경, 신화

전진이 출연했습니다.

 

 

10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 송백경 씨는

"과거 원타임이었고 지금은

자영업을 하고 있는 송백경이다.

얼마 전에는 루빈 아빠라는

타이틀도 얻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송백경 씨는 그룹 무가당으로

이은주 씨와 함께 활동했던 과거를 회상하며

"양현석 씨와 이은주 씨 비밀연애를 나만 눈치를 못 챘었다.

같은 멤버 오진환 씨도 '너 은주 앞에서 현석이 형

얘기 조심해서 해라'고 했다. 당시에는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무시했었다. 믿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왜 믿고 싶지 않았냐. 이은주 씨를 좋아했냐"는

MC 김구라 씨 말에는

"그런 건 아니다. 무가당 활동 당시

지방 행사에 차를 타고 갈 때가 많았는데,

제가 유독 이은주 씨 앞에서 양현석 씨에 대한

험담을 가볍게, 웃음조로 했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이어 "이은주 씨가 제 얘기를 그대로

전달했을 것 같진 않다 '양현석 씨 발 냄새가 나는 데

청국장이 썩어도 이런 냄새는 안 나겠다'

이런 얘기를 했었다. 그래서 제가 지금 YG에 없는 걸

수도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