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인피니트 멤버 이성종(23) 씨가

게임에 열중한 나머지 급소로 공을 받았네요.

15일 네이버TV캐스트에 인피니트가 출연한

JTBC '아는 형님' 방송 영상이 선공개 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개그맨 이수근 씨와 가슴으로 축구공을 주고받는

트래핑 게임을 했습니다.

 

이성종 씨는 첫 번째 시도에서 가슴 대신 정수리로,

이어진 두 번째 시도에서는 얼굴로 공을 받았습니다.

연이은 실패에 승부욕이 발동한 이 씨는

"한 번만 꼭 (가슴 트래핑을) 성공하고 싶다"며

간절한 표정으로 마지막 도전을 했습니다.

출연진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그는 몸을 너무 낮춘 나머지 가슴도,

머리도 아닌 급소에 공을 맞았습니다.

중요 부위를 감싸 안고 쓰러진 이 씨 모습에 출연진들은

"성종아 니 가슴은 어디 있는 거니?"라 말하며 웃음을 참지 못했습니다.

 

레전드 성종 급소 트래핑 상황 ..

 

이수근이 짝 되고 싶은 사람으로 축구 잘하는 남자를 꼽음

 

가슴 트래핑 테스트 ㄱㄱ

 

 

 

모두가 기대하는 레몬사탕 등판

 

 

 

 

 

역시 실망시키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틀리니까

이수근이 시범 보여주려고 공 주면서 던져보라고 함

 

 

 

 

 

 

 

?  던져보라구요?

 

 

 

 

 

 

 

 

ㅇㅇ

 

 

 

 

 

 

 

 

이수근 종잇장마냥 쓰러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이제 이해함

얘는 진짜 던지라고 해서 던진거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민 : 애가 순수해

 

 

 

 

 

 

 

 

 

 

ㅇㅋ 감 잡았어!

 

 

 

 

 

 

 

아직 덜 잡은듯

 

 

 

 

 

 

 

강호동 :  야 올해의 포토제닉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보기엔 얜 웃기려고 하는게 아니라 

진짜 하고싶은 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더 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

 

 

 

 

 

 

 

 

성종아 이번엔 진짜 마지막이다 잘하자 간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자기는 아파죽겠는데 나머지는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이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